남성 강화 기공수련 /탄트라

[스크랩] 에너지의 순환이 일어나자마자 이 둘은 더 이상 두 사람이 아니다

김동수 2015. 12. 14. 21:52

 

 

에너지의 순환이 일어나자마자 이 둘은 더 이상 두 사람이 아니다 


 

 

당신은 이전의 강의에서, 긴 시간 동안의 성교가 남자와 여자 사이에 전기 에너지의 순환을 형성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순환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형성되는 것입니까? 그리고 처음의 네 가지 신체와 관련하여 이 순환은 어떤 유용성이 있습니까? 또한 명상과 관련하여, 위에서 언급한 현상은 어떤 식으로 나타납니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전에도 말했듯이, 여자도 반쪽이고 남자도 반쪽이다, 둘 다 에너지며 전기다, 여자는 음극이고 남자는 양극이다, 그리고 전기의 음극과 양극이 만나 순환을 형성할 때마다 빛이 창조된다. 이 빛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이 빛은 눈에 보이지 않거나, 가끔씩만 눈에 보일 수도 있다, 또는 어떤 사람의 눈에는 보이고 다른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어떤 상황이든 순환이 형성된다는 점에는 차이가 없다.

 

남녀간의 결합은 너무나 일시적이기 때문에 순환이 형성되자마자 곧 깨져 버린다, 그래서 성교 시간을 연장시키는 방법들이 개발되었다, 만일 성교가 한 시간 반 이상 지속되면 전기적인 순환이 두 사람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런 현상은 여러 번 사진으로 찍힌 바 있다, 원시 부족들 중에는 성적인 결합이 오래 지속되는 부족이 있다, 이 때 전기적인 순환이 형성된다.

 

문명 세계에서 이런 에너지의 순환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다, 마음에 긴장이 많을수록 성교 시간이 짧아진다, 긴장이 많을수록 사정이 더 빨리 일어난다, 긴장한 마음은 성교 자체가 아니라 배설을 통한 이완을 바라기 때문이다. 서양에서는 섹스가 재채기 이상의 목적을 갖지 못한다, 긴장이 방출되고 무거운 짐이 덜어진다, 에너지가 방출될 때 그대는 나른함을 느낀다, 릴랙스되는 것과 나른해지는 것은 전혀 다른 현상이다.

릴랙스된다는 것은 에너지가 안에 있는 상태에서 그대가 휴식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나른해지는 것은 에너지가 방출되고 그대가 지쳐버리는 것을 의미한다. 그대는 에너지의 손실을 입고 지쳐 버린 상태에서 '나는 릴랙스 되었다.'고 착각한다. 날로 긴장이 증가하고 있는 서양에서는 섹스가 긴장으로부터의 탈출, 내부에 쌓인 에너지의 압박으로부터 해방되는 도피처가 되었다, 서양에는 섹스의 가치를 재채기 이상으로 고려하지 않는 사상가들이 있다, 콧구멍이 간지러울 때 그대는 재채기를 한다, 그러면 마음이 후련함을 느낀다.

 

서양에는 섹스에 재치기 이상의 의미를 부여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 어떤 면에서 보면 그들은 옳다, 그들이 섹스를 하는 행위는 재치기 이상의 아무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동양 사람들도 서서히 이런 경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동양 또한 긴장되어 가고 있기 때문이다, 긴장되지 않은 사람을 발견하려면 외딴 산 속에서나 가능할 것이다, 그는 산과 개울, 나무들의 세계에 산다, 그는 아직 문명에 물들지 않았다, 그런 곳에서는 아직도 성교를 하는 동안 에너지의 순환이 형성되고 있다.

 

누구든지 그런 에너지의 순환을 이룰 수 있는 탄트라 방편이 있다, 이 순환에 대한 경험은 참으로 놀랍다, 그대가 상대방과 일체감을 경험하는 것은 이런 순환이 형성될 때 뿐이다. 에너지의 순환이 형성되기 전에는 절대로 이런 일체감을 느낄 수 없다, 두 사람이 성교를 한다, 에너지의 순환이 일어나자마자 이 둘은 더 이상 두 사람이 아니다, 그들은 하나의 에너지가 된다, 똑같은 에너지의 흐름이 된다, 오고, 가고, 회전하는 어떤 것이 경험된다, 분리된 두 개체는 사라진다.

 

이 순환이 강해짐에 따라 성교에 대한 욕망이 감소한다, 욕망이 일어나는 횟수가 줄어든다, 일단 에너지의 순환이 형성되면 1년 내내 아무 욕망이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 섹스라는 행위가 없어도 만족감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을 이런 식으로 생각해보자. 한 남자가 음식을 먹고 나서 토한다, 이 때 그는 음식으로부터 어떤 만족감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족감은 음식을 먹음에 의해서가 아니라 그것을 소화시킴으로써 일어난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먹는 행위가 만족감을 준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 만족감은 음식이 소화될 때 오는 것이다.

 

성교에는 두 종류가 있다, 하나는 단순히 음식을 먹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음식을 소화시키는 것이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성교는 음식을 먹고 토하는 행위에 불과하다, 아무것도 소화되지 않는다, 무엇인가 소화되면 그 만족감은 훨씬 더 깊어지고 오래 간다, 그러나 소화 흡수 작용은 에너지의 순환이 형성되었을 때만 가능하다.

 

에너지의 순환은 두 사람의 마음이 용해되고 서로의 안으로 흡수되는 것을 암시한다, 이제 두 사람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들은 하나다, 몸은 둘이지만 각자의 내부에 있는 에너지는 하나가 되었다, 에너지가 서로 뒤섞였다. 이런 성적인 흡수 현상은 깊은 만족감을 남겨 준다, 이것이 내가 의미하는 뜻이다, 이것은 요가와 명상가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내부의 성교가 가능해지면 성에 대한 욕구가 크게 감소한다, 욕망이 일어나는 횟수가 줄어든다.

 

성욕이 일어나지 않는 기간 동안 명상가는 자유롭게 내면의 여행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일단 내면의 여행이 시작되고 내부의 이성과 성교가 일어나면 외부의 이성은 아무 쓸모도 없게 된다.

 

 

 

 

출처 : 화타 윤경재
글쓴이 : 화타 원글보기
메모 :